sing_note_e2
댓글로 "나도" 남겨주시면 DM으로 링크 바로 보내드릴께요... 더 보기sing_note_e2댓글로 "나도" 남겨주시면 DM으로 링크 바로 보내드릴께요
와이프가 운전하다 너무 무섭다고
전화와서 가보니 정말 심각하네요
사이드미러가 물기로 꽉 차서
앞이 하나도 안 보일 정도였거든요
챙겨온 거 붙여주니 속이 시원해요
빗물이 그냥 쥬르륵 다 흘러내려서
이제야 안심하고 운전하는 모습 보니
제 마음이 다 편안해지더라구요 ☔️
장마철이나 비 올 때 시야 확보가
어려운 분들은 이거 꼭 써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