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nznointing_ceo
🧨살빼려고 적게먹고 운동하는데 왜 살이 안빠질까?... 더 보기skinznointing_ceo🧨살빼려고 적게먹고 운동하는데 왜 살이 안빠질까?
심지어.. 뱃살은 왜 더 나오는 느낌인지😭
분명 예전보다 더 적게 먹고 운동까지 했는데 말이죠.
이건 지금 내 몸이 ”저장모드“이기 때문이에요..
20대때는 10을 먹으면 10을 태워줬지만.
지금은 8을 먹어도 6을 태우는 몸이기 때문이에요🥺
그 원인은 바로 대사가 느려져서 그래요.
일단 먼저 지금 하고 있는 습관들 멈추시고!
살빠지는 몸으로 만드는 습관을 먼저 만들어서
대사 스위치를 켜 주세요!
우리 평생 식단+운동하며 살수 없자나요.
건강한 습관+ 대사스위치 켜기로 우리!
다가오는 여름 같이 준비해요👙
댓글에 “습관” 남겨주세요.
제가 정리본+저의 노하우 보내드릴께요.
나만 믿고 따라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