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vif.boikshop
사쨔나 기계 또 사쨔나요 ㅋㅋㅋㅋㅋㅋㅋ (눈물자국) 양 적다 오해를 몇 번 받아서 …… 용량 똑같거든요 가로... 더 보기buvif.boikshop사쨔나 기계 또 사쨔나요 ㅋㅋㅋㅋㅋㅋㅋ (눈물자국) 양 적다 오해를 몇 번 받아서 …… 용량 똑같거든요 가로로 넓어지면 엄청 많아보이는데 아는데.. 그냥 고객님들 냉장고 덜 차지하려고 한건데,, 일부제품 큰 용기로 바꿨어요. 내일부터 쓰는데 한번 느껴보세요 ;) #라라관밀키트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