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kaum
팔로워 1.8만명
4일차 온라인 클래스

우리 아이 마음 테라피

6/26(금) 저녁 8시 오픈
mg.kaum 📚 #우리아이마음테라피 우리 아이 마음속에는 ‘부끄러움’, ‘질투’, ‘화남’, ‘기쁨’ 같은 다양한 감정이 살고 있어요. 하지만 아직은 이 감정들을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서툴 때가 많죠. <우리 아이 마음 테라피>는 아이가 자기 마음의 이름을 알고, 예쁘게 말하는 법을 배우는 그림책 세트예요. 💓 감정을 잘 아는 아이로 ⛦ “나 지금 슬퍼” 하고 스스로 말할 수 있게 돼요. ⛦ 친구와 다툴 때도 짜증 대신 말로 표현해요. ⛦ 화가 나도 잠깐 멈춰 생각해 보는 힘이 자라요. 💓 함께 하는 법을 아는 아이로 ⛦ 상대방의 입장에서 한 번 더 생각해요. ⛦ “미안해”, “고마워”를 자연스럽게 말하며 함께 지내는 방법을 배워가요. 감성과 인성은 억지로 가르치기보다 이야기 속에서 자연스럽게 스며들 때 가장 잘 자라요. 일상과 닮은 따뜻한 이야기들이 아이 스스로 자신의 마음을 들여다보고, 어떻게 행동하면 좋을지 스스로 생각해보게 도와줄 거예요. 아이의 마음이 더 단단하고 따뜻하게 자랄 수 있도록, 두두스토리가 함께할게요. ⠀ 🦁 @_treeh0mee님과 함께한 노는 책, 배우는 장난감 #두두스토리

11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