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nlgyeomi_
사우나, 반신욕 땀빼면 좋은 줄 알았지?... 더 보기_nlgyeomi_사우나, 반신욕 땀빼면 좋은 줄 알았지?
✦ #제품제공 ✦ @centellian24
평소에 사우나, 반신욕 좋아하는 분들
이거 알고 계셨어요?
뜨거워진 피부 "열" 바로 식혀주지 않으면!!
'기미 폭탄' 맞아요.
방금 사우나/반신욕 하고 나왔는데 거울 속 얼굴이 유독 칙칙해 보인다면?
그건 기분이 아니라 진짜 '열' 때문에 기미가 짙어진 거예요! 😱
운동, 요리, 사우나까지...
우리 피부는 생각보다 자주 뜨거워지고,
그 열감을 방치하면 기미는 더 깊게 자리 잡는다는거..
이제는 알고 계셔야해요!
제가 요즘 반신욕/샤워 후에 꼭 바르는 제품은 #동국제약 에서 나온
#센텔리안24 #멜라토닝 #기미앰플 이에요ᰔ
바르자마자 피부 온도를 6.6°C나 즉각적으로 낮춰주고,
3번 얼려 응집한 '스노우테카' 성분이
열 오른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기미 생성까지 꽉 잡아주니까
단 1회만 써봐도 피부가 맑아지는 게 느껴지실 거예요.
결론은 하나!
비싼 관리보다 중요한 건 피부 온도를 지키는 것.
이제 피부 열부터 낮춰서 기미 고민 확실하게 끝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