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omulddshop
한번 사두면 1kg 12000원으로 최소 4끼 해결가능 ... 더 보기meomulddshop한번 사두면 1kg 12000원으로 최소 4끼 해결가능
고물가시대에 냉동실에
이 냉삼 쟁여두고
후딱 볶아먹으면 한끼뚝딱이라
너무 편하고 가성비도 좋네요!
제품 궁금하신 분들 프로필 링크 확인해주세요!!
광고비를 받고 제작한 영상이 아닌
직접 구매 후 만족한 제품만 소개하며,
프로필 링크로 들어가 구매하시면
약간의 수수료를 받는데 컨텐츠 제작에 큰 힘이됩니다 감사합니다!
#냉삼#간단레시피#자취요리#냉동식품#가성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