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vjbe
아이라인만 그리면... 더 보기aa.vjbe아이라인만 그리면
괜히 세 보이거나 눈이 답답해 보였던 분들🤚
저도 눈꼬리만 길게 빼면
눈매가 막힌 것처럼 보여서 고민이었거든요🫧
근데 이 방법으로 그리니까
눈이 훨씬 길어 보이는데도 인상이 전혀 안 세 보여요✨
포인트는 진한 블랙 대신
은은한 브라운 컬러를 사용하는 것🤍
눈꼬리는 답답하게 막지 말고
가로로 길게 연결해주고
앞머리와 삼각존까지 자연스럽게 이어주면
눈매가 훨씬 시원하고 트여 보이더라고요💗
특히 아이라이너 뒤에 달린
내장 스펀지 팁으로 경계를 살짝 풀어주니까
섀도우를 바른 것처럼
맑고 부드러운 눈매가 완성돼요🫶
꼬막눈 때문에 눈매가 답답해 보이는 게 고민이었다면
이 방법 한 번 꼭 따라 해보세요✨
’나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