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jwomancentsr
저는 원래 이렇게까지... 더 보기gjwomancentsr저는 원래 이렇게까지
실행을 잘하진 않았어요.
실행을 잘하는 상태로
제 자신을 만들어서 가능했던 거에요.
저 자신을 실행을 잘하는 상태로
만든 깨달음은
우리 인간은 원래
실행을 잘하게 태어났다는 거에요.
근데 태어나서
양육되어지고 성장하는 과정에서
'억제력'이 생깁니다.
이 억제력이 쌓이면서
실행을 막아요.
그리고 이 억제력은
부정적인 감정으로 발현됩니다.
무의식 중에 저절로 드는
두려움, 무서움, 불편함, 불안감, 무기력감
등이 주로 억제력으로 인해 생기는 감정이에요.
내 안에 어떤 억제력이 있는지,
왜 생겼는지를 직면해야
억제력으로부터 자유로워지고
실행을 잘하게 됩니다.
📌제가 이 억제력에 대해 깨달은 내용을 전자책으로 상세하게 정리했습니다. 무료로 드릴게요. 계속 실행이 안되고 강의 들어도 성과가 안 나오고 하신다면 꼭 한번 받아보세요.
팔로우 후에 댓글로 아무 말이나 남겨주시면 DM으로 보내 드릴게요.
제가 깨달은 거를
여러분도 알게 되어서
저처럼 실행을 잘하게 되셨으면 좋겠어요.
그래서 보다 더 나은 삶을,
본인이 원하는 삶을 만들어가며
살게 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