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agawin
상차림 제일 귀찮은 게 생선이죠? ... 더 보기hanagawin상차림 제일 귀찮은 게 생선이죠?
씻고, 절이고, 말리고... 이젠 하지 마세요.
굽기만 하면 끝 !
🐟 여수정아식품 민어의 꼼꼼한 고집!
1️⃣ 개별 진공포장: 위생 걱정 끝! 먹고 싶을 때 한 미씩 꺼내면 끝!
2️⃣ 천연 천일염 간: 추가 간 필요 없이 굽기만 해도 밥 한그릇 뚝딱
3️⃣ 쫄깃한 식감: 반건조라 살이 단단하고 씹을수록 달큰합니다!
🚨 [품절주의] 서두르세요! 한정판매, 주문 폭주 중! 4미 2만원대🔥
준비된 특가 물량 소진 시 일시품절됩니다 ㅠㅠ
🚚 평일 15:00 이전 주문 시, 오늘 출발 내일도착~!
#생선 #민어 #여수정아식품 #반건조민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