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cekimressert
팔로워 7,839명
오픈 48일전 오프라인 클래스

기버터

8/10(월) 오전 11시 ~ 9/7(월) 오후 2시 까지
gracekimressert 성장기 아이를 키우고 있다면 한 번쯤은 꼭 고민하게 되죠. 단백질, 잘 챙겨주고 있는 건지🥩 그런데 계란 알러지가 있는 아이를 키우고 있다면 이 고민은 생각보다 더 크게 다가와요🥹 계란 하나만 먹어도 조금은 편했을 텐데... 그게 안 되니까 매일 더 고민하게 되더라구요😭 고기로 채워야 하는데, 그마저도 잘 안 먹는 날이면 엄마는 진짜 멘탈이 와르르 무너지고요🫠 그래서 제가 찾은 방법이 고기를 다른 재료들이랑 같이 갈아서 완자처럼 구워주는 거였어요. 제 영상 보시면 고기를 블렌더에 넣고 가는 장면이 많은데, 이 방법이 제일 좋더라구요ㅎㅎ! 야채나 버섯을 같이 넣어서 맛도 바꿔주고, 식감도 부드럽게 바꿔주면 같은 고기인데도 아이 반응이 다르더라구요. 또 다양하게 먹일 수 있는 장점도 크구요✨ 그래서 오늘도 고기를 조금 더 다양하게, 조금 덜 질리게 먹일 방법을 찾고 있어요🤣 완벽하진 않지만 이렇게 한 끼씩 채워가고 있어요🥰 언젠가 계란을 마음껏 먹는 날이 꼭 오겠죠?👶🏻🧡(제발.....🙏🏻) ▫️재료 닭다리살 100g 붉은 새우 3마리 표고버섯 1개 소금, 마늘가루 기버터 ▫️레시피 1.닭다리살에 마늘가루와 소금으로 밑간을 해주세요. 2.밑간한 닭다리살과 표고버섯 그리고 새우를 블렌더에 곱게 갈아 주세요. 3.팬에 기버터 두르고 완자 모양으로 잘 구워주면 완성!

18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