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sik.taksa
우리집 양반 트러블쟁이였을때... 더 보기dasik.taksa우리집 양반 트러블쟁이였을때
패치 덕지덕지 붙이고 살았거든요?!
근데 저는 패치 안 써요🙅🏻♀️
패치는 붙이고 있으면 답답하고
주변 피부까지 불어서
껍질이 같이 떨어지더라구요…ㅠㅠ
붉은기도 오래 가고 흉터도 더 오래 남아서
트러블, 압출 후에는 꼭 패치겔 발라줘요🫧
이게 스팟 픽서 역할을 해서
압출 후 예민해진 부위에 발라주면
보호되고 진정, 재생까지 도와주니까
훨씬 빨리 아물더라구요
특히 트러블 부위나, 압출 후 진짜 필수!!!
바르는 패치겔 정보
댓글에 ‘패치겔’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