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mmom__667
팔로워 10만명
4일차 건강용품

라이팅탈출클럽

3
6/25(목) 오전 10시 오픈
hemmom__667 (마감입니다) 뭐라도 쓴다. 나를 사랑하니까. <라이팅탈출클럽>은 A4용지 한 장을 써야지만 책방에서 탈출(!)할 수 있는 라이팅클럽 입니다. <라이팅탈출클럽>에서는 일기를 써도 괜찮고, 밀렸던 블로그를 쓰셔도 괜찮습니다. 당연히 시나 소설이나 에세이를 써도 괜찮고요. 다만, 분량은 A4용지 1장 (글자 포인트 10, 줄 간격 160%, 문장 사이 빈칸 없음, 단락 나눔 없음, 사진 제외)을 넘으셔야 합니다. 시간 제한 안에 A4용지 1장을 넘을 경우에는 참가비의 50%를 돌려드립니다. 라이팅클럽을 하는 동안에는 핸드폰은 반납하고, 개인 노트북을 가지고 오셔서 글을 쓰시면 됩니다. 출력은 한 사람당 50장(!)까지 무료로 지원해드리며, ChatGPT 나 AI를 활용한 글쓰기는 지양합니다. (미리썼던 글을 살짝 퇴고해서 낼 수 있지만, 그 부분은 양심에 맡기겠습니다. 시작시간 보다 미리 오셔서 글 쓰시는 건 무방합니다) 써야할 사람이 많습니다. 쓰는 사람이 많아졌으면 좋겠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너무나도 게으릅니다. 어쩌겠습니까. 그래도 써야 하지 않겠습니까. 뭐라도. 당신이 스스로 쓰는 사람이라고 생각한다면 <라이팅탈출클럽>으로 오십시오. 이것은 마감이 없어서 불안한 마음으로, 놀때도 어중간하게 놀고 있는! 이제는 더이상 미룰 수가 없음에도 또 미루고 있는 당신에게 건네는 소수책방의 마지막 악수입니다. (사실 책방지기 자신에게 건네는 악수일지도…) 🪼대상 - 책을 읽지는 않지만 작가는 되고 싶으신 분 - 작가가 되고 싶은데 막상 써놓은 글은 인스타그램에 올린 몇 줄이 전부인 분 - 멘헤라이신 분 - 멘헤라를 사랑하는 분 - 메모장에 내 글은 없고 광고글만 잔뜩 있는 분 - 화장실에 핸드폰 들고 가시는 분 - 일기에서도 자신을 소외 시키는 분 - 자신의 창작물에 피드백을 아주 조금만 듣고 싶으신 분 - 남들이 좋아하는 나의 문장이 궁금하신 분 - 화장실에서 라벨 읽고 있는 분 - 일기 쓰는 분 - 퇴근 후에 하루를 정리하고 싶으신 분 - 전남친/전여친 욕하고 싶으신 분 - 블로그 밀리신 분 - 정리병 도졌지만, 체력이 없으신 분 - 써야되는 데 안쓰는 분 - 1년간 아무것도 쓰지 않는 분 - 평생 한번도 써보지 않으신 분 - 쓰고싶은데 뭘 써야 겠는지 모르겠는 분 - 베게에 누워서 이 게시글을 보고 있는 분 - 핸드폰 보다가 얼굴에 자주 핸드폰 떨구시는 분 - 글 쓰는 사람을 사랑하고 있는 분 - 연애썰을 글로 적고 싶은 사람 (대환영) - 자기소개가 어색하신 분 (자기소개 시간 없습니다) - 부담되는 글쓰기 모임에 가기 싫으신 분 - 메모는 수천개 이면서 제대로 써놓은 글은 몇 개 이신 분 - 아는 사람들한테는 자신의 글을 보여주고 싶지 않는 분 - 썸붕된 이야기를 털어버리고 다른 썸으로 가고싶으신 분 🪼방식 1. 19:00 - 22:00 : 핸드폰 반납후, A4 용지 1장 분량 이상의 글을 쓴다. 2. 22:00 - 23:00 : 같이 참여한 사람들에게 글을 나누어주고, 사람들은 각각 가장 좋다고 생각하는 문장 1개와 의문점이 드는 문장 1개를 이유와 함께 말해준다. 3. 탈출한 사람은 집에 가는 길에 자신의 은행 계좌를 책방지기에게 보내고, 2만원을 돌려받는다. 받은 2만원으로는 다시 소수책방 모임을 신청하거나 책을 구매한다;; 🪼참가비 - 1회 4만 원 (음료 포함) * 미션 성공시, 2만원을 돌려드립니다! *7,8월 소수책방 멤버십 분들은 참가비를 각각 5천원 할인해드립니다 🪼일정 - 7월 8일 (수) 19:00 - 23:00 - 7월 22일 (수) 19:00 - 23:00 🪼참여방법 - DM으로 < 참여날짜 / 성함 / 연락처> 를 보내주시면 입금 계좌를 알려드리며 선착순 마감합니다. (*신청포멧을 먼저 보내주시는게 접수가 더 빠릅니다. 마감되었나요? 신청가능한가요? 자리 있나요? 는 접수하고 답장해드립니다 ㅠㅠ) *환불은 모임 3일전 자정까지만 가능합니다 (으른이라면, 떼쓰지 말기ㅋ/ 약봉투 인증가능) *책방지기도 글쓰기에 참여합니다 (책방지기의 글도 볼 수 있습니다ㅋㅋ) *8명만 모집하며 익명 진행합니다 *늦게 참여하셔도 글 분량만 채우시면 탈출 성공입니다 *글의 퀄리티, 맞춤범 따위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우선은 한 장을 채우는 것이 모임의 목표입니다.! *합평은 기본적으로 진행하지 않으나, 창작물에 한해서는 책방지기와 사람들의 조언을 들을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3일 전

라이팅탈출클럽 공구 피드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