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lu_english.ocficial
눈도 오고 바람은 얼마나 차가운지🥶... 더 보기influ_english.ocficial눈도 오고 바람은 얼마나 차가운지🥶
오늘 진짜 넘 춥지 않던가요??
밖에 나갔다가 내가 왜 나왔지 후회막심ㅠㅠ
집에 들어오니 난로앞이 세상 제일 따뜻해요🔥
겨울은 역시 집밖은 위험하다는 난로앞이 제일 최고👍🏻
기온이 뚝뚝 떨어지는 추운겨울 ~~
늦은주문은 배송만늦출뿐인거 아시죠
오방난로 추운겨울 요거 하나로
빠르게 온기가 전달되며
무취로 냄새는 전혀 나지않습니다.
한달 전기료 8천원대💢💢
편하게 마음껏 사용하기 딱이에용👍🏻
추운겨울 상부면으로 주전자,고구마,쫀드기,쥐포,군밤
아이들과 간식해먹기도 얼마나 좋은지..
난로가 쓰러질경우 자동 전원차단 되어
화재위험도 자동차단되어요
✔️감성을 담은 디자인 은은하고 편안한 무드등
✔️5방향 안전하고 입체적인 히팅시스템
✔️손쉬운 개별 난방 간편 풋터치 조작가능
기준
✔️한달전기요금 1면 400w/4시간 사용기준
약8300원기준
✔️넘어지면 자동 전원 off
✔️최대 180분, 무소음 타이머 스위치
✔️최대 180도 편리한 이동손잡이
따뜻함,안전,감성까지 모두 갖춘 무드등 오방난로
추운 겨울준비로 이만한 아이템이 또없지 않을까 싶어요
오방난로 반값 최저가격으로 진행중이니
후회없는 선택이세요 💛💛(➡️ 6만원대라니)
구입은 홈프로필링크에서 가능하세요
밤에는 밤무등기능 수면기능 까지 뿜뿜이에요.
수족냉증 심한 저에게
집에서도 너무추울때 사용하고 있어요.
#수찡하우스
#수찡이네
#감성난로 #오방난로 #인테리어스타그램
#집꾸미기 #집스타그램 #홈스타그램
#거실스타그램 #30평대인테리어
#따뜻한겨울 #겨울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