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jhi_chit
광고 x #오즈키즈 @ozkiz_official... 더 보기chijhi_chit광고 x #오즈키즈 @ozkiz_official
오랜만에 형제룩입고 나들이 다녀왔어요!
네이비가 제일 취저였는데
그린도 받아보니 너무 이쁜 컬러에요!🌿
✔️코디고민 안해도 되는 디자인
✔️활동적인 아이들이 입으면 편안해하는 소재
단품으로 입어도 괜찮은 무난한 디자인이라 마음에 들었어요!
안에 흰색티를 코디해서 입혔는데
스파이커 상하복만 입혀도 좋을 것 같았어요!
어깨를 자연스럽게 감싸주는 나그랑 드롭숄더 디자인이라
흰티없이 입어도 멋스러울 것 같아요!
▫️네이비/그린/아이보리/코랄 4가지 컬러라
남매룩이나 형제룩으로도 추천해요!
<무신사 단독 상품>
▪️스파이커 상하복 세트 - 네이비 140 / 그린 130
👦🏻주언 126cm 21kg
👦🏻시언 114.6cm 20kg
#남아코디 #아들코디 #상하복 #초등학생코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