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nhuisusan
팔로워 1.1만명
7시간뒤 오픈 식품

뺑띠에 말차 크루아상

6/26(금) 오전 10시 오픈
hunhuisusan 📗#백과자전등재 📍#뺑띠에 하드빵 맛집인데 페스츄리도 잘 해.. 근데 크림도 잘 해 다 잘 해 다..✨ #말차 아니 얻덯헤 이름이 말차? 말차크루아상, 말차 페스츄리도 아니고 그저 말차냐고🤦🏻‍♀️ 치아가 파사샥한 결을 뚫고 지나가자마자 훅 퍼지는 빠다풍미 뒤로 크리미한 말차 커스터드 크림이 와랄ㄹ랄라 뿜어져 나오는데 오우 잇츠 저스트 환상😇 기대보다 말차력이 강하진 않지만 담백한 당도 덕에 향긋함은 뚜렷하게 느껴지면서 그만큼 한가득 든 크림 마시듯이 먹어도 부담❌ 일단 본체가 미친 캐리를 하기 땜운에 실망? 풉ㅋ 걍 말차라떼값 아낀 ㄱㅇㄷ인간 된 거임~~~! #감자베이컨치즈푸가스 얘도 이름부터 감 커밍 롸잇? ( ͡° ل͜ ͡°) 쫄깃 뽕신한 본체에 찌쥬 누룽지랑 감자, 베이컨 마구 씹히는 게 마치 토마토소스 안 묻은 포테이토 피자 먹는 기분! 짭짤 꼬소하니 자꾸 딕인딕인하게 되..🥱 사실 말차 먹으러 간 거였는데 레전드 오브 레전드는 #라즈베리초코바게트,, 저번 살구바게트도 맛있더니 이것도, 아니 이게 더 마쉣슨;;; 본체, 빠다, 라즈베리 뭐 하나 빠지는 거 없이 미띤넘‼️ 우선 초코바게트에 건과일 박힌 거 ㅂㄹ인 1인으로서 이건 그 자리까아쥐 전부 초코칩이 메우고 있는 점부터💯 라즈베리잼이 맛을 장악하지 않는 선에서만 쌍콤함으로 입안 환기해주는 것도 좋고, 버터 풍미 잘 어우러지는거며, 꽈작 질깃한 식감이며 넘흐 취저실게요🙏🏻 여긴 ㄹㅇ 수원에서 빵 젤 잘 한다고 봐도 과언이 아님,, 뺑띠에 땜에 본가 절대 목요일에 가쟈나 ㅋㅋㅋ 그래야 금토일 중 하루라도 갈 수 있으니꽈🌝

10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