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gabhy1
영어 회화 찐따(?)였던 제가 오픽 첫 시험에 만점 받은 비결 대공개 🤫 ... 더 보기igabhy1영어 회화 찐따(?)였던 제가 오픽 첫 시험에 만점 받은 비결 대공개 🤫
답은 바로 '가십걸'과 '퀸카로 살아남는 법'에 있었습니다 🎬
미드 속 날라리 엉니들 발음 무작정 따라 하다 보니 어느새 귀가 트이고 입이 열리는 기적 ✨
억지로 하는 노잼 공부는 이제 그만!
제니 선생님이 푸는 영어 꿀팁😎
#시계토끼 #시계토끼제니쌤 #토익스피킹 #시계토끼제니쌤만능문장 #영어회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