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l.gong
[내돈내산] 나만 포장지 누가 잡아줬으면 좋겠냐 🥵💦... 더 보기jel.gong[내돈내산] 나만 포장지 누가 잡아줬으면 좋겠냐 🥵💦
이런 롤 포장지 쓸 때마다 저만 성깔 드러워지나요
발로 붙잡아야 된다고;; 쌰갈 ༼;´༎ຶ ༎ຶ`༽
하지만! .. 전용 커터는 비싸고. . 크고.. 못생겼기 때문에…
늘 흐린 눈을 하다가 이 친구를 발견했는데요?
(광고 아니고;; 제 거금 9억원을 들여 구매함 )
1. 자리 차지 1도 안함. 안쓰면 치워버리기 가능
2. 설치 3초 컷 (구라고 1분 정도 걸림)
3. 전용 커터는 규격이 따로 있어서
호환 안되는 경우가 많은데 얜 그딴거 없음
선생님 테이블만 넓으시면 됨
4. 9천원임 (👈개 야르한 부분)
안 살 이유가 없긔윤.. 저는 너무너무 대만족~ ^//^~~
구매처 링크는 요겁니다 !
빠르게 품절이라 링크 변경했어요!!
https://s.click.aliexpress.com/e/_c3gdCZc5
귀찮으신 분들은 댓글 아무렇게나 다셔도
디엠으로도 보내드리겠습니다 🥹🤍
늘 영상 봐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