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eer_yirworks
팔로워 3.4만명
4일차 오프라인 클래스

스타벅스 인절미크림 요거트크림 그래놀라 애플망고

6/24(수) 오후 2시 오픈
career_yirworks 오늘 바로 먹어보니 역시 스타벅스 찐한맛 인절미크림 요거트크림👍🏻 한가득 주는 그래놀라 바삭한게 굿..💛 솔직히 쫌 달아서 팥 조금만 요청하는걸 추천해요‼️ 애플망고는 스테비아 사용했대요..🤓 그래서 과량섭취 주의 칼로리가 쪼매 낮아졌어요☝🏻 안에 그 하얀 네모 코코넛 들어있어서 맛있어요🥹💛 ☑️금액은 8300원 ☑️오후2시부터 주문가능해요 ⭐미판매지점 댓글에 추가해둘게요⭐

15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