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uxz
팔로워 1만명
마감 2일전 식품

내열용기 햇반사이즈

6/28(일) 마감
ohuxz ✨ 댓글에 [촉촉] 남겨주세요 🍚 혹시 남은 밥 아직도 비닐에 얼리시나요?🙂 그렇다면 요 글라스락 하나 소개해드릴게요! 소분해두기 딱 좋은 이 햇반사이즈의 내열용기는요, 스팀홀 기능이 있어서 냉동/냉장실에서 꺼내면 스팀홀 뚜껑만 똑! 열고 그대로 전자레인지 돌리면 냉동밥이 무슨 햇반처럼 윤기좔좔 나게 해동돼요✨ 거기다 친환경 실리콘 뚜껑이라 아이 음식이나 반찬 보관도 편하고 심지어 식기세척기 사용도 가능해서 진짜 편리함 끝판왕이에요🤍 아내가 다이어트할 때 먹는 현미밥이나 아이들 반찬, 간식까지 전부 이걸로 소분해두는중! 어때요, 이거 쫌 좋죠?😉💛 🧡 혹시 DM이 안온다면 팔로우 확인 한번 부탁드릴게요! ❤️ 숨은 요청함도 꼭 확인해주세요!🙌

7시간 전

내열용기 햇반사이즈 공구 피드현황

7시간 전

✨ 댓글에 [촉촉] 남겨주세요 🍚 혹시 남은 밥 아직도 비닐에 얼리시나요?🙂 그렇다면 요 글라스락 하나 소개해드릴게요! 소분해두기 딱 좋은 이 햇반사이즈의 내열용기는요, 스팀홀 기능이 있어서 냉동/냉장실에서 꺼내면 스팀홀 뚜껑만 똑! 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