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d_jiydung
팔로워 9,635명
7일차 식품

참두릅

3
6/20(토) 낮 12시 오픈
bread_jiydung 봄 되면 꼭 찾는 분들 계시죠. 저도 이맘때만 되면 “참두릅 나왔나?” 먼저 보게 되더라고요. 참두릅은 시즌이 정말 짧아서 지나가면 또 1년 기다려야 하는 봄나물이에요. 향이 좋아서 살짝 데쳐 초장에만 찍어 먹어도 맛있고, 전으로 부쳐도 맛있고, 장아찌 담가두면 밥반찬으로도 참 좋아요. 솔직히 두릅은 아무 때나 먹는 나물이라기보다 좋아하시는 분들은 제철 되면 꼭 찾는 맛 같아요. 그래서 더 맛있을 때 드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준비했어요. 괜히 과하게 말 안 할게요. 참두릅 좋아하시는 분들은 딱 보면 아실 거예요. “아, 지금 먹어야 하는 때구나” 하고요 :) 봄 제철 참두릅, 시즌오픈했습니다. 구입 원하시면 댓글에 "나두"남겨주세요.💚 #참두릅 #두릅 #봄나물 #제철나물 #제철음식

3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