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d_jiydung
봄 되면 꼭 찾는 분들 계시죠.... 더 보기bread_jiydung봄 되면 꼭 찾는 분들 계시죠.
저도 이맘때만 되면
“참두릅 나왔나?” 먼저 보게 되더라고요.
참두릅은 시즌이 정말 짧아서
지나가면 또 1년 기다려야 하는 봄나물이에요.
향이 좋아서
살짝 데쳐 초장에만 찍어 먹어도 맛있고,
전으로 부쳐도 맛있고,
장아찌 담가두면 밥반찬으로도 참 좋아요.
솔직히 두릅은
아무 때나 먹는 나물이라기보다
좋아하시는 분들은 제철 되면 꼭 찾는 맛 같아요.
그래서 더 맛있을 때 드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준비했어요.
괜히 과하게 말 안 할게요.
참두릅 좋아하시는 분들은
딱 보면 아실 거예요.
“아, 지금 먹어야 하는 때구나” 하고요 :)
봄 제철 참두릅, 시즌오픈했습니다.
구입 원하시면
댓글에 "나두"남겨주세요.💚
#참두릅 #두릅 #봄나물 #제철나물 #제철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