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nteshop.ko.kr
여러분! 혹시 하객룩 필요하지 않으신가용? 가정의 달 답게 결혼식, 어버이날, 각종 모임이 많은 달이잖아요.... 더 보기bronteshop.ko.kr여러분! 혹시 하객룩 필요하지 않으신가용? 가정의 달 답게 결혼식, 어버이날, 각종 모임이 많은 달이잖아요. 저는 오후 미팅 일정이있어 헤븐 보트넥+샌더 슬랙스 조합으로 입고 나왔는데 오늘 날씨에 딱 좋더라구요. 왜인지 반팔보다는 긴팔이 더 격식있어 보이고, 긴팔은 또 더울까 싶지만 헤븐 시리즈는 고슬고슬하고 통기성 좋아서 장마철까지 입기 좋아요! ✨
그리고, 샌더 슬랙스는 하체에 자신 없다 하시는 분들 이거 하나면 끝!!!!! 일단 체형 커버 확실한데 촤르르한 소재감에 주름까지 강하니까 한여름까지 쭉- 같이 입어요 우리 !
모두 행복한 연휴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