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wxrmmth
1만원대 대용량 텀블러. 작은버전 나왔습니다... 더 보기_wxrmmth1만원대 대용량 텀블러. 작은버전 나왔습니다
주민님들이 작은 사이즈 가져오라해서
진짜로 가져와버렸는데요 거의 친동생 심부름급;
색도 그렇고 사이즈도 그렇고 마음에 쏙 들어버립니다
#대용량키링텀블러 #550ml #단독세일
*단독세일가 : (무료배송!)
- 550ml : 17,900원 (new!)
- 1.2L : 19,900원
*세일기간 : 6/20(토)~6/25(목)
*구매방법 : 릴스 밑 제품태그나 프로필 링크
📌500ml 써보고 느낀 점
1. 작고 손잡이도 있어서 휴대하기 좋음
2. 빨대 있어서 편하게 먹기 좋음 (세척시 분리 가능)
3. 물 샐까봐 흔들어봤는데, 안 샘.
4. 삼중코팅 + 304 스테인리스라서 최대 8시간동안 보온, 보냉 가능
5. 색조합 기가 맥힘 (솔직히 1.2L보다 예쁜듯)
📌1.2L 써보고 느낀 점
1. 대용량이라 물 먹는 하마들은 이거로 ㄱㄱ
2. 초미니텀블러 키링도 주는데 안에 약이랑 림밤같은거 넣을 수 있음
3. 삼중코팅 + 304 스테인리스라서 여름엔 24시간 이상 보냉, 겨울은 15시간 이상 보온 가능
4. 빨대 마개까지 있어서 물이 안 샘
5. 색도 6가지고 조합이 예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