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olgur
안녕! 자두야♥️... 더 보기_olgur안녕! 자두야♥️
가장 좋아하는 여름 과일은?
모든 과일을 좋아하지만, 그래도 굳이 여름 과일 최애를 하나만 고르라면 망설임 없이 자두! 자두♥️ 자두요🥰🫶
어릴 적부터 자두를 좋아해서 여름엔 밥 대신 자두를 먹어도 괜찮았던 저는 베러고를 하면서 공씨아저씨네 김종대 농부님의 자두를 만났어요.
농부님의 자두를 만나고 자두를 더 좋아하게 되었고,
이렇게 근사하고 아름다운 자두를 손님들께 소개하고 함께 나누고 싶어 매년 김종대 농부님의 자두를 넉넉하게 준비합니다.
자두 중 가장 먼저 만나는 품종은 대석입니다.
작은 알맹이 속에 어쩜 이렇게 향긋하고 달콤하면서도 예쁜 산미가 있는지!
너 정말 사랑하지 않을 수 없잖아~🧡
농장에서 도착하자마자 두근두근 떨리는 마음으로 상자를 열어 상자 속 올망졸망 귀여운 자두의 향기를 온몸으로 느끼고,
사진도 찍기 전에 하나 꺼내 바로 베어 물죠.
매년 한 번도 변함없는 자두와 저의 첫인사 :)
미리 준비한 후숙 테이블에 자두를 올리고 매일 변하는 상태를 살피며 샐러드와 샌드위치, 자두퓨레와 자두잼에 사용할 과일을 구분하다 보면 어느새 퇴근 시간을 훌쩍 넘겨 새벽이 오곤 합니다.
마감을 하고 불을 끄기 전 사랑스러운 자두의 향기를 다시 맡고,
출근해 매장 문을 열면 베러고 안 가득 퍼져 있는 이 여름의 향기💕🧡🤍
올해도 자두를 만나고 사랑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해요 농부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