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_eltsa_shop
🍀 암환자인데요,, 친구가요 ... 더 보기de_eltsa_shop🍀 암환자인데요,, 친구가요
여기 고기는 맛있다고 잘 먹었어요
✨️ 정말 다행입니다 정말요,,
저희 고기는 이베리코만 취급하고있어서
환우분들이 잘 드시는 돼지고기입니다
*
저는 아침부터 삼겹살 먹을 수 있는
생선 <<<<<< 극고기파인데요😏
육류 많이 먹음 안좋다하니
어떻게 하면 더 좋게
매일 먹을 수 있나 하다가
여기까지 오게 된 케이스입니다
저는 한돈도 좋아하지만🫶
이베리코는 일반돼지와는 다르게
불포화지방산,
올레인산도 풍부해서
➡️ 장도 편안한 돼지고기예요!
이베리코 돼지고기 드시는
화장실도 진짜~ 편안하게 가는걸
경험하실 수 있는데 🤫💩
이게 올레인산이 풍부해서 그렇습니당 ! 🤓
(그래서, 엄마들이 유난히 좋아하심니다✨️)
몸에도 좋고
맛은 더 좋은데
먹어본 사람만 알고있는 우리 육성고 이베리코 !
이베리코를 모르거나
안드셔보신 분들이
은근 계시더라구요
📢 이베리코 고기
드셔보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