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nsik.daug
A VS B 어떤 텀블러 쓰고 싶으신가요?😢... 더 보기gansik.daugA VS B 어떤 텀블러 쓰고 싶으신가요?😢
✔️A: 밀폐력 약함, 빨대 노출형, 입구 좁음, 손잡이 없음, 소용량
✔️B: 밀폐력 강함, 빨대 플립형, 입구 넓음, 손잡이 있음, 대용량
B를 선택하신 분들은
바이퀸 ’벨스톤 텀블러‘ 추천!
➡️옆으로 눕혀도, 뒤집어도 물이 새지 않음
➡️플립형 빨대라 먼지 들어갈 걱정 X
➡️입구 넓어서 세척 편리
➡️304 스테인리스라 안심
➡️1.2L 대용량
➡️뛰어난 보온, 보냉
기존 텀블러의 단점을 모두 보완한 텀블러예요!
출시 후 꾸준히 인기몰이중♥️♥️
👉프로필 링크를 통해 구경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