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jin_hengeim
팔로워 5.3만명
오픈 1일전 뷰티가전

나비 입양

8
6/27(토) 오전 10시 오픈
2jin_hengeim 산책의 질이 너무 떨어져서 나비는 개별산책을 시작했어요. 금동이랑 같이 할때는 줄당김이 심했는데 혼자 산책 하니 전혀 걱정할 정도가 아니더라구요. 혼자 하는 김에 산책 교육도 하고 있습니다 나비는 사회화교육과 훈련을 열심히 하고 있어요😀 입양문의 부탁드려요❤️ 🦋나비 / 여아 / 6개월(추정)/12키로/ 4차 접종완료 ✔️대인 대견반응 모두 좋음(사람엄청좋아함) ✔️집에오면 엉덩이 댄스로 반겨줌 ✔️강아지 친구와 노는걸 좋아함 ✔️배변판에 배변훈련중(90프로적중) ✔️똥도 잘싸고 밥도 잘 먹고 놀기도 잘 노는 강아지 ✔️산책좋아 강아지 ✔️놀땐 놀고 쉴땐 쉴 줄아는 강아지 ✔️애교쟁이 뽀뽀귀신 입양문의 👉🏻 @walkon_shelter DM

1일 전

나비 입양 공구 피드현황

1일 전

산책의 질이 너무 떨어져서 나비는 개별산책을 시작했어요. 금동이랑 같이 할때는 줄당김이 심했는데 혼자 산책 하니 전혀 걱정할 정도가 아니더라구요. 혼자 하는 김에 산책 교육도 하고 있습니다 나비는 사회화교육과 훈련을 열심히 하고 있어요😀 입양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