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lnk.write.grow
착붙팅이 뭐길래 이렇게 효과가 좋은걸까요❓🤷🏻♀️... 더 보기thlnk.write.grow착붙팅이 뭐길래 이렇게 효과가 좋은걸까요❓🤷🏻♀️
부끄럽지만 과거 사진 공개할게요..🥹
저는 몸은 말랐는데(지금은 아님^^*) 얼굴에만 살이 엄청 많은
타입이었어요...
20대 초반부터 얼굴형 때문에 엄청 스트레스를 받았죠🥲
새내기때 제일 이뻐보이고 싶은 마음 다들 아시죠..?
하지만 남이 찍어준 사진보면
내 얼굴만 호떡으로 눌러놓은것처럼 납작하고...🥟
20대 초반부터 인모드/슈링크/보톡스/윤곽주사 등등
진짜 안해본게 없었어요..!!
주기적으로 피부과 시술은 너무 부담됬고
또 가격대만큼 효과를 많이 못봤어요...(개인적인 의견)
효과만 있었다면 피부과 가서 시술을 계속 받았을텐데🥹
이런 고민들이 있었기에 에스테틱 브랜드를 오픈할때
고민이 가장 컸던 얼굴형을 보완하는 프로그램을 만들고 싶었어요..!
(제가 계속 하고 싶어서 ㅎ)
이것저것 알아보고 발품도 팔아보고
저한테는 효과가 좋으면(이중턱부자)
다른 분들에게도 좋겠다라는 마음으로 만들어낸 프로그램이
착붙팅이에요🩵
착붙팅은 시술이 아닌 케어의 개념이기때문에
1회만으로 효과를 엄청 크게 보는 분들도 계시고
잘모르겠다고 하는 분들도 계세요
세상 모든 사람들이 착붙팅이 다 잘 맞는다고
말씀은 못드리지만
얼굴형 고민을 갖고 오시면 제 얼굴을 만든다 하고..
정말 최선을 다해서 케어해드리고 있습니다🧙🏻♂️
그 진심이 받는 분들에게 전달되고
효과가 너무 좋다, 주변에서 이뻐졌다 등
좋은 피드백을 듣는게 제 삶의 원동력이 된 것같아요🪽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는만큼 더더더 디벨롭해서
만족하시고 편안하게 받고 가실수있게 늘 노력하겠습니다🩵
오늘도 코브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