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obe_shotmn
수확 끝난 마늘밭에 잡초가 무성하게 자라 빵사계 앞에 나비가 가득 날아 다녀요. 단호박 나오는 계절이라 단호... 더 보기sonobe_shotmn수확 끝난 마늘밭에 잡초가 무성하게 자라 빵사계 앞에 나비가 가득 날아 다녀요. 단호박 나오는 계절이라 단호팥깜빠뉴, 쑥맛집 빵사계에서 준비한 쑥티라미수, 코코넛곰돌이! 오늘도 잘 부탁드립니디. 늘 감사합니다 :)
📍화-토 open 9:00 ~ close 18:00
/ 빵 사계의 모든 제품은 비건으로 유제품, 버터, 계란, 백설탕, GMO, 첨가물 등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 빵을 드시는 분들의 건강을 생각합니다. 자연 그대로에 가까운 재 료를 사용하며, 국내에서 자라는 건강한 식재료를 사용합니다.
/ 국내 친환경 농산물과 제주 로컬 재료를 이용해 몸에 좋은 빵을 굽 습니다.
#빵사계
#제주비건
#비건베이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