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ma__homf_
5월이지만 아직 아침,저녁으로는 바람이 쌀쌀해서... 더 보기mama__homf_5월이지만 아직 아침,저녁으로는 바람이 쌀쌀해서
아이들 가벼운 가디건 하나쯤은 꼭 챙기게 되더라구요 🌿
차가운 에어컨 바람이나
따가운 햇빛 아래에서도
가볍게 툭 걸쳐주기 좋은 로잘린 니트 가디건입니다.
은은한 컬러감과
잔잔한 스카시 조직으로
답답하지 않고 가볍게 착용하기 좋으며,
원피스나 데일리룩 어디에나 자연스럽게 어우러져요 ✨
#오렌
#OREN
#키즈룩
#여아옷
#여름가디건
#키즈가디건
#자매룩
#여아바람막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