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la_yur
당뇨 진단 후 샐러드 다음으로 가장 많이 먹은게... 더 보기pela_yur당뇨 진단 후 샐러드 다음으로 가장 많이 먹은게
바로 이거예요,,, ㅋㅋ ㅋㅋ ㅋㅋ ㅋㅋㅋㅋ
과자를 절대 못 끊는 묵순이 당뇨인이라
정말 쉴새없이 사먹고 ,, 또 사먹고,, 또또 사먹고 😂
이제 선물까지 받는 머찐 나,, ㅋ ㅋ ㅋㅋㅋ ❤️ 바다소리 사랑해요
최근 통밀과자 키토구움과자 저당과자 진짜 다양하잖아요
다 설탕만 줄였다 뿐이지 성분 구린 밤티들 개많은데
이건 진짜 달라요 ㅜ ㅠㅠㅠ ㅠ ㅠ 너무 맛있어요
저당설계는 물론이고 1봉지 기준 단백질 8g이라
진심 고단백 저탄수 저당 당뇨인 맞춤이라는거 - !!!!!!!
과자 끊기 힘드신분들 끊지말구 이거 드세요 🔥
-
👉🏻 씨팝 버터구이 오징어맛
영화관 버터구이 오징어 딱 그맛이예요 !!!
진심 비린 향, 맛도 없고 호불호 없을 맛
탄수화물 14.9g ▫️ 당류 1.3g ▫️단백질 8.1g
👉🏻 씨팝 이탈리안 츄러스맛
달콤한 놀이공원 츄러스맛이예요
제 기준 원탑 ㅠ 혈당 부담적은 간식 1등
탄수화물 15.7g ▫️ 당류 1.4g ▫️단백질 7.7g
👉🏻 생생 연어칩
생연어 그대로 연어 풍미 장난 없고
튀기지 않고 구워내 진짜 담백하고 고소해요
탄수화물 14g ▫️ 당류 0.9g ▫️단백질 8.2g
#당뇨간식 #다이어트간식 #저당간식 #당뇨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