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sa2869
인친님들 안주무시면... 더 보기jisa2869인친님들 안주무시면
조금 진지한 얘기를 해봐도 될까여?🙏🏻
설기를 키우기 시작하고,
나보다 더 소중한 생명체가 되면서
설기를 행복하게 하려던 순간들이 모여
학창시절보다 더 많은 책을 보게되고,
그러다가 피부병 달고살던 설기가 쓸
순한 샴푸를 직접 만들다가
연봉 1억이 넘던 잘 다니던 회사를 갑자기 퇴사하고
모아놓은돈 다 쏟아부어 지금의 브랜드를
런칭하게 되었어요😂😂😂🤦🏻♂️🤦🏻♂️
저와 같은 고민을 하시던분이 많았는지
그 샴푸는 정말 소중한 후기들과 함께
오늘 두달만에 2차 발주에 들어갔어요🙏🏻
그리고 혼자 분노하며 공부하며 알게된
여러 사실들을 함께 공유하던 이 채널도
벌써 1만이 넘었어요!😂 감사해요!!
아밀리라는(@amily.pet )브랜드를 런칭하며
스스로 했던 다짐이 있었어요😛
부끄럽지만 이 세상 반려동물들이
우리 설기처럼 배따시고 등따시게
행복했음 좋겠다!! (진심)
열심히 판매해서 꼭 기부해야지!!
했던 다짐들이 런칭 2달만에 벌써
2번째 실행중이랍니다!!
첫번째는 이세원수의사님과 함께
한나네보호소에 샴푸를 기부했었고
이번에 1만 팔로워 기념으로
도로시지켜줄개에 100만원을 기부했어요🫡
비록 큰돈은 아니지만,
아밀리가 사회적 기업도 아니지만
아밀리의 판매수익 중 일부는 유기견을 위해
지속적으로 기부할 생각이에요🥰
(칭찬해주세요ㅎㅎ)
제가 하는 요런 작은 기부들이
인친님들께서도 귀감이 되어(?)
우리 함께 털복숭이들이 행복해지도록
도와주시와요🫶🏻
늘 제가 관심있는 부분,
설기의 고민이 됐던 부분들에 대해
공부하다보니 지식이 편협적이고
정확하지 않을 수도 있어
그 부분은 양해부탁드려요🫶🏻
(제품 카테고리도 편협적으로 런칭돼요 ㅎㅎ)
그럼 썼다지웠다 오십번한 이 글을
잘 봐주셔서 감사해요😛😛
모든 털복숭이들이 행복할 수 있도록
유용한 지식, 정보 많이 올려드릴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