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bqe_seo
올해 보컬 수업을 함께 할 새로운 레슨생을 모집하고 있어요🫶🏻... 더 보기bibqe_seo올해 보컬 수업을 함께 할 새로운 레슨생을 모집하고 있어요🫶🏻
공고는 처음이다보니 그냥 스리슬쩍 스토리에 간결히 올렸더니.. 혼란만 더 드린 것 같아 몇가지 정리해 드릴께요:)
전문반, 입시반 수업만 한다는 부분에서 전문반 수업은 일반 취미생들은 안받는다는 의미는 아니고
그저 단순 취미 목적 커리큘럼이 아닌 전문성 함양을 목적으로 하는 커리큘럼이에요-!
설명이 없어 혼란스럽게 해드려 죄송해요🫶🏻
저는 공고만 안해왔을뿐 그동안 사역과 함께 쉼없이 레슨 해온 14년차 트레이너이고
소수의 레슨생과 교제를 중심으로 레슨을 하고자 하는 스타일이라 저에게도 레슨생과의 시작은 늘 신중하고 소중하답니다🙂
(아시다시피 저는 전공자 입니다아)
다양한 목표와 필요에 맞게 커리큘럼을 짜 드리니 평소 노래를 향한 빛나는 마음이 있으셨던 분들은 디엠으로 문의주세요☺️
*
(마감 후 레슨 신청하시는분들은 대기로 넣어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