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ruselyi_
멸치칼국수 한봉지로 간편하게 즐기는 등촌칼국수!... 더 보기karuselyi_멸치칼국수 한봉지로 간편하게 즐기는 등촌칼국수!
집에서 혼자 밥 먹을 일이 많아 샤브샤브는 좋아하지만 자주 먹기 어려웠는데
이렇게 먹으니 완전 사먹는 맛 부럽지 않았어요🤤
멸치칼국수가 유행하다니 어릴적부터 멸칼 라면 좋아했던 사람으로써 기분이가 좋습니다,,🫧
남편이랑 캠핑가면 꼭 사가는 라면이걸랑요
멸치칼국수 없으면 분말스프 대신 코인육수로 넣고 라면사리 넣어먹어도 맛있었어요!
🥣레시피
-양파 썰어서 냄비에 깔고 위에 미나리, 버섯 손질해서 올려요
-양념장 : 고추장1T, 된장0.5T, 간장1T, 고춧가루2T, 참치액1T, 맛술1T, 다진마늘1T (숟가락 작게 푸면 짜지않고 적당해요!)
-냄비에 양념장 넣고 샤브용 고기 올려준 뒤 물 800ml, 멸치칼국수 분말스프, 후레이크 넣고 끓여요
-샤브샤브로 1차 즐겨주고 면 넣고 끓인 뒤 칼국수로 2차 즐겨요
-남은 국물에 계란, 밥, 김가루 넣고 볶아서 볶음밥까지 맛있게 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