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sandbloscom
#광고 ... 더 보기kissandbloscom#광고
저희집에 3월 초 독감이 지나갔었는데
아직도 약먹는 중이에요.ㅠㅠ 이거 진짜에요? 😂
오죽하면 의사선생님도 말씀하시더라고요
언제까지 내가 약을 줘야하나.....
저 그래서 브레인올로지 면역톡톡 키즈 유산균
먹이기 시작했어요
왜 선택했냐면? 일단 유산균 수가 절대적!!
섭취했을때 100억은 보장될 수 있도록
생유산균 무려 450억을 투입!!
유산균 투입 수도 물론 중요하지만
유산균만 단일적으로 먹는 것 보다는
아연+비타민D까지 챙겨서
면역과 밸런스까지 관리해주는게 좋아요
면역을 관리해주는 아연과
뼈 건강에 좋은 비타민D까지 포함해서
이걸 약사들은 유아디 라고 부른대요.🫢
딸기맛으로 팝핑캔디라 입에서 파파팍 튀니까
아이들이 맛있어하고 재밌어하고
자다가 일어나서 엄마 입에서 번쩍 하는거 먹고싶다고 해요 ㅋㅋㅋ
사실 저희 아이들은 배변활동은 괜찮은 편이라서
유산균 열심히 챙겨주진 않았었거든요...
이번 기회에 매일매일 열심히 먹이는 중입니다
이제 약 끊어내고 싶어요!!!!!!!
브레인올로지 도와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