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lyoeeee
팔로워 2.4만명
4일차 뷰티가전

망고바

6/21(일) 밤 9시 오픈
dalyoeeee 친구랑 논다길래 같이 먹으라고 망고바 2개 줘서 보냈는데 5분도 안되서 친구 못나온다고 엄마라도 나오라고,,ㅋㅋㅋ 나가보니 혼자 공원벤치에 앉아서 먹고 있더라구요😆 하나 다 먹고 남은것도 먹으면 안되냐길래 그래 너 다 먹어,, 생과는 소비기한이 짧아서 빨리 먹어야 하는데 얼려놔서 아이스크림처럼 이렇게 나와서 먹을수도 있고 씨 없어서 손질할 필요 없이 간편해요. 냉동실에 꽁꽁 얼려놓고 10분만 꺼내두었다가 살짝 녹으면 더 맛있어요. 당도가 조금 더 높아지면서 더 달고 부드러운 식감 ! 첨가물 없이 생망고를 껍질 벗기고 씨 제거해서 조각내 초급속 동결한 천연 아이스 망고바로 망고 100% 입니다. 시원하게 드세요🫶🏼

1일 전

망고바 공구 피드현황

1일 전

친구랑 논다길래 같이 먹으라고 망고바 2개 줘서 보냈는데 5분도 안되서 친구 못나온다고 엄마라도 나오라고,,ㅋㅋㅋ 나가보니 혼자 공원벤치에 앉아서 먹고 있더라구요😆 하나 다 먹고 남은것도 먹으면 안되냐길래 그래 너 다 먹어,, 생과는 소비기한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