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_thm_table
오늘 신제품 공장 감리 다녀왔어요!... 더 보기and_thm_table오늘 신제품 공장 감리 다녀왔어요!
제가 몇 년을 애정하고 먹고, 또 소개해드리고 있는
쉑쉑한끼💜 슬림앤글림💜 아르기닌💜을 만드는
비스테디 대표님이랑 신제품 감리 다녀오는 길이예요!
이번 신제품은 차전자피! 두둥✌️
제가 제품 개발 초기부터 테스트 하면서 참여한 제품이라
더더 애정이 가는 신제품은 ‘비우자피’ 인데요✌️
몇 달을 비교하고 먹어보고, 또 테스트 해보면서
드디어 최종 컨펌 완료!!!👌👌
무려 4세대 차전자피로 출시되는 스틱입니다!
비스테디 제품력은 설명 안드려도 아시죠?
쉑쉑한끼만 봐도 업계 최고 단백질 함량에 최고로 맛있다는거!
업계 최고 수준이 아니면 제품 개발 시작도 안하는 곳이예요👌
차전자피는 7월에 런칭합니다아 떨려요!!!🥹
진짜 기대 많이 해주셔도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