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edekyang
예전엔 그냥 잘 썰리면 됐지 했는데 ... 더 보기deedekyang예전엔 그냥 잘 썰리면 됐지 했는데
막상 좋은 칼 쓰니까
요리하는 느낌 자체가 달라지더라고요😊
재료 손질할 때도 훨씬 편하고
칼질이 부드럽게 되니까
괜히 요리할 맛 나는 느낌!
주방에 그냥 꺼내놔도
우드 감성이랑 잘 어울려서
정리된 느낌도 들고
분위기까지 달라지고요.
요즘은 칼블럭까지 같이 두니까
주방이 더 깔끔해 보여서
자연스럽게 계속 이것만 쓰게 되네요 :)
💸내돈내산! 직접 구매해 사용한 후기를 남깁니다 :)
추천해 드리는 상품명 및 구매처가 궁금하시다면,
”🙆🏻♀️팔로워해주시고,⬇️아래 댓글에 ’알림‘이라고
댓글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