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edekyang
팔로워 2.4만명
마감 2일전 과자/간식

주방 칼

6/25(목) ~ 6/30(화) 까지
deedekyang 예전엔 그냥 잘 썰리면 됐지 했는데 막상 좋은 칼 쓰니까 요리하는 느낌 자체가 달라지더라고요😊 재료 손질할 때도 훨씬 편하고 칼질이 부드럽게 되니까 괜히 요리할 맛 나는 느낌! 주방에 그냥 꺼내놔도 우드 감성이랑 잘 어울려서 정리된 느낌도 들고 분위기까지 달라지고요. 요즘은 칼블럭까지 같이 두니까 주방이 더 깔끔해 보여서 자연스럽게 계속 이것만 쓰게 되네요 :) 💸내돈내산! 직접 구매해 사용한 후기를 남깁니다 :) 추천해 드리는 상품명 및 구매처가 궁금하시다면, ”🙆🏻‍♀️팔로워해주시고,⬇️아래 댓글에 ’알림‘이라고 댓글 남겨주세요🫶🏻“

18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