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sbit._.habbit
팔로워 8.7만명
마감 8일전 기타

유라이크 제모기

395
6/22(월) ~ 7/3(금) 까지
rasbit._.habbit 어제 급작스런 우리엄마집에서 외박하기부터 ㅋㅋ 집에 맥주가 없어서 탄산수로 달랬더니 아쉬운마음에 아가들 재우고 맥주랑 까까사와서 육퇴 후 자부 시간 판타지영화때리고 다음날 일요일 아침 이불빨래하고 ㅋㅋㅋㅋㅋㅋㅋ 오늘 하루 도생건 겁나 많응 시작부터 끝까지 ! 아침에 바리바리 철분제부터 이것저것 좋은거 꺼내줌 먹으라고 따뜻한물 한잔 유산균 스파톤 맘마먹고 칼로하스는 우유에 타마시고 아침먹고 오전 카페회동 후 모하니클래스 갔다가 귀가 하루가 길고 아쉽고 내일이 평일이라는게 슬프다 요즘 관리하는 것 중 두가지도 모두 도생건 ! 치아미백기는 꾸준히만 하면 정말 효과가 좋고 한참하다가 또 한참 안하다가 최근 또 다시하는 중 다른 제품쓸때 이시림때문에 괴로웠는데 이건 그런거 없어서 좋음 사용전 립밤 가득 바르기 꿀팁 많이추천 유라이크제모기 이것도 좋음 우리가족 다 함께 씀 빠르고 조사범위넓고 효과좋고 이것도 추천 제모와 미백은 필슈 ! #도생건 👍🏻 @dsg.market - 아 카페는 #산보 수완지구카페 저번주에도 가고 어쩌다보니 이번주에도 아이들 데리고 가기 좌식공간이 따로 분리되어 있어 좋다 간접적으로 살짝 가려져 있어서 아이들때문에 난감한 많은 순간 살짝 커버됨 음료 커피 다 맛있고 디저트도 커피랑 잘 어울림 ! 아이들 먹을 담백한 빵류도 뭔가 있음 좋겠다도 싶고 갈때마다 분위기 좋고 맛있어서 꾸준히 가는 카페 중 한 곳 주차가 가끔 공간은 많은데 차가 많아서 휴 ㅎㅎ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디든 주차할 곳은 있음 ^^ - 집에 오니 도착해 있는 #내궁마켓 떡갈비랑 불고기 보통 만들어먹는 난데 시판용 요런거 잘 안사는데 내궁이네껀 사먹어도 진짜 잘만든 홈메이드느낌나게 좋은재료팍팍써서 맛있게 만든티남 훌륭

4일 전

유라이크 제모기 공구 피드현황

4일 전

어제 급작스런 우리엄마집에서 외박하기부터 ㅋㅋ 집에 맥주가 없어서 탄산수로 달랬더니 아쉬운마음에 아가들 재우고 맥주랑 까까사와서 육퇴 후 자부 시간 판타지영화때리고 다음날 일요일 아침 이불빨래하고 ㅋㅋㅋㅋㅋㅋㅋ 오늘 하루 도생건 겁나 많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