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sbit._.habbit
어제 급작스런 우리엄마집에서 외박하기부터 ㅋㅋ... 더 보기rasbit._.habbit어제 급작스런 우리엄마집에서 외박하기부터 ㅋㅋ
집에 맥주가 없어서 탄산수로 달랬더니 아쉬운마음에
아가들 재우고 맥주랑 까까사와서 육퇴 후 자부 시간 판타지영화때리고
다음날 일요일 아침 이불빨래하고 ㅋㅋㅋㅋㅋㅋㅋ
오늘 하루 도생건 겁나 많응 시작부터 끝까지 !
아침에 바리바리 철분제부터 이것저것 좋은거 꺼내줌 먹으라고
따뜻한물 한잔 유산균 스파톤
맘마먹고
칼로하스는 우유에 타마시고
아침먹고 오전 카페회동 후 모하니클래스 갔다가 귀가
하루가 길고 아쉽고 내일이 평일이라는게 슬프다
요즘 관리하는 것 중 두가지도 모두 도생건 !
치아미백기는 꾸준히만 하면 정말 효과가 좋고
한참하다가 또 한참 안하다가 최근 또 다시하는 중
다른 제품쓸때 이시림때문에 괴로웠는데
이건 그런거 없어서 좋음 사용전 립밤 가득 바르기 꿀팁 많이추천
유라이크제모기 이것도 좋음
우리가족 다 함께 씀
빠르고 조사범위넓고 효과좋고 이것도 추천
제모와 미백은 필슈 !
#도생건 👍🏻 @dsg.market
-
아 카페는 #산보
수완지구카페 저번주에도 가고 어쩌다보니 이번주에도
아이들 데리고 가기 좌식공간이 따로 분리되어 있어 좋다 간접적으로 살짝 가려져 있어서 아이들때문에 난감한 많은 순간 살짝 커버됨 음료 커피 다 맛있고 디저트도 커피랑 잘 어울림 ! 아이들 먹을 담백한 빵류도 뭔가 있음 좋겠다도 싶고 갈때마다 분위기 좋고 맛있어서 꾸준히 가는 카페 중 한 곳
주차가 가끔 공간은 많은데 차가 많아서 휴 ㅎㅎ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디든 주차할 곳은 있음 ^^
-
집에 오니 도착해 있는 #내궁마켓 떡갈비랑 불고기
보통 만들어먹는 난데 시판용 요런거 잘 안사는데
내궁이네껀 사먹어도 진짜 잘만든 홈메이드느낌나게 좋은재료팍팍써서 맛있게 만든티남 훌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