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life.kcrea
아이스~🧊🧊냉감이불은 오늘 마지막날이에요💙... 더 보기happy.life.kcrea아이스~🧊🧊냉감이불은 오늘 마지막날이에요💙
더더워지고,, 그때 찾으면... 컬러품절많아서,,
읍서요 읍서... 매년 그랬슴ㅠ
자신있게 말하쥐만 1개만사면 하나더살껄하거든여?
매년 사고있는 저에요,,ㅎㅎ ㅎㅎㅎ
그만큼 만족도가 정말 높습니다🤙🏻
쓰시던분들은 매년 기다렸다 컬러모으기하심
ㅋㅋㅋ ㅋㅋㅋㅋㅋ ㅋ ㅋㅋㅋ
세탁도해야하니까~~~
이불가지고 서로 싸우니까~~
2개는 챙기시는걸 자신있게 추천합뉘다!!!!!
이 사용감은 정말 써봐야 알아요 ㅠㅠㅠ
몸에 챱~ 감기는데 그 시원한맛이 극락,,🥹
너무시원해,,,✨
한여름엔 정말 애착이불되어요;;;
내가 써본 냉감이불 여름이불중에서
진짜 1등입뉘닿ㅎㅎ ㅎㅎㅎ
저 3년째 쓰고있는 이불이지만 정말로
아직도 시원하고 너무너무잘쓰는게 스펙이 최고,,
쾌적한 여름밤을위하여
놓치지마시고 챙겨주시기로해요🫶🏼
-
#냉감이불추천
#여름이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