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life.kcrea
팔로워 21.4만명
3일차 체험학습

냉감이불

30
6/22(월) 오픈
happy.life.kcrea 아이스~🧊🧊냉감이불은 오늘 마지막날이에요💙 더더워지고,, 그때 찾으면... 컬러품절많아서,, 읍서요 읍서... 매년 그랬슴ㅠ 자신있게 말하쥐만 1개만사면 하나더살껄하거든여? 매년 사고있는 저에요,,ㅎㅎ ㅎㅎㅎ 그만큼 만족도가 정말 높습니다🤙🏻 쓰시던분들은 매년 기다렸다 컬러모으기하심 ㅋㅋㅋ ㅋㅋㅋㅋㅋ ㅋ ㅋㅋㅋ 세탁도해야하니까~~~ 이불가지고 서로 싸우니까~~ 2개는 챙기시는걸 자신있게 추천합뉘다!!!!! 이 사용감은 정말 써봐야 알아요 ㅠㅠㅠ 몸에 챱~ 감기는데 그 시원한맛이 극락,,🥹 너무시원해,,,✨ 한여름엔 정말 애착이불되어요;;; 내가 써본 냉감이불 여름이불중에서 진짜 1등입뉘닿ㅎㅎ ㅎㅎㅎ 저 3년째 쓰고있는 이불이지만 정말로 아직도 시원하고 너무너무잘쓰는게 스펙이 최고,, 쾌적한 여름밤을위하여 놓치지마시고 챙겨주시기로해요🫶🏼 - #냉감이불추천 #여름이불

14일 전

냉감이불 공구 피드현황

14일 전

아이스~🧊🧊냉감이불은 오늘 마지막날이에요💙 더더워지고,, 그때 찾으면... 컬러품절많아서,, 읍서요 읍서... 매년 그랬슴ㅠ 자신있게 말하쥐만 1개만사면 하나더살껄하거든여? 매년 사고있는 저에요,,ㅎㅎ ㅎㅎㅎ 그만큼 만족도가 정말 높습니다🤙🏻 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