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s_you_yunhte
🍞 댓글에 [빵] 남겨주시면 황금비율 바로 알려드릴게요!... 더 보기its_you_yunhte🍞 댓글에 [빵] 남겨주시면 황금비율 바로 알려드릴게요!
저 오븐 없이
이런 빵을 만들었어요🙊
베이킹 학원 강사하는 언니가
프라이팬 하나로 빵을 만든다길래
말도 안 된다고 했거든요
근데 반죽해서 발효하고
약불에 앞뒤로 구우면 끝이라길래 해봤더니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진짜 빵이 나오는 거 있죠😋
설탕도 거의 안 들어가서
아침마다 이걸로 샌드위치를 만들어 먹는데
속도 편하고 담백하다면서 너무 좋아요
오븐 없이 이게 된다는 게 진짜 신기한데
비밀 재료 하나가 킥이거든요
이 황금비율을 알면
매일 따끈한 빵을 먹을 수 있어요🫶
🍞 댓글에 [빵] 남겨주시면 황금비율이랑 재료 바로 공유해드릴게요!
🏃♀️팔로우 해주셔야 정상 발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