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onju0815
의사언니의 PICK <토너편>... 더 보기sdonju0815의사언니의 PICK <토너편>
지난번에 토너 바르는 팁 알려드리는 영상에서
제가 어떤 토너 쓰는지 많이 물어봐주셨어요.
이번에는 <토너편>입니다.
저는 이 제품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촉촉하고 피부가 편안해해요.
무엇보다 가격이 너무 좋잖아요 :)
물처럼 아주 묽은 토너보다는
약간 꾸덕한 느낌인데
흡수되고 난 뒤에는 전혀 끈적이지 않아요.
세안하고 제일 먼저 이 토너를
2회 3회 반복해서 찹찹찹 두드려서
흡수를 충분히 시켜준답니다.
그뒤로 세럼이랑 보습제 발라줘요.
토너팩도 꼭 추천드려요.
잠시만 화장품에 적셔서 붙여놔도
피부가 한결 촉촉해서
메이크업이 들뜨지 않아요.
저는 목이랑 팔이랑 두루두루 사용하는데요.
로션바르지 부담스러울때 특히 좋더라구요.
순하고 촉촉한 세라마이드 토너
적극 추천합니다🤍
+
제가 추천해드린 제품들 쓰고
피부 좋아졌다는 피드백 들을때 제일 좋아요😍
앞으로도 가성비 좋고, 성분좋고
피부 개선에 도움이 되는 제품들 찾으면
바로바로 올려드릴게요.
#내돈내산
#닥터패피 #진보미원장
#라보미의원 #전주피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