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zlly.trip
주말엔 시골집으로..... 더 보기wzlly.trip주말엔 시골집으로..
삼잎국화 나물 아세요?
(본문에 삼립국화라고 썼네요 ㅠ)
이름과 꽃과 맛이 다 다른 이상한 애에요 ㅎ
이름은 국화, 꽃은 작은 해바라기, 맛은 취나물 같은...
이름이 국화라서 안 먹었었는데
유튜버 자연인은경 같은 분들이 맛있다고 강추하시고
한 두 모종 얻어온 게 하도 잘 번지길래
좀 뜯어서 먹어봤다가 맛있어서 놀랐어요
맛은 취나물과 비슷한데 더 부드럽고 향도 있고 쌉싸름하니 좋았어요. 무칠 때는 들기름을 넣어야 더 맛있더라구요
한번 찾아서 먹어보세요
모종 필요하신 분은 연락주세요 ㅎㅎ
밭에 막 번지는 건 책임 못져유 ㅠ
#삼잎국화나물 #부여금사리작은집 #일주일살기 #한달살기 #봄날의재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