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junl1379
🟡 오메가3 이런분은 무조건 드셔야 함... 더 보기minjunl1379🟡 오메가3 이런분은 무조건 드셔야 함
사실 꼭 먹어야 하는 필수 영양제 꼽으라 하면
저는 이거 꼭 말씀드립니다 !!!!
바로 오메가 3
🟡 저는 무조건 하루 1알 !!! 외식한날, 염증이 생긴날은 하루 2알 챙겨먹습니다
🟡 꼭 오메가 3 드셔야할 분
1. 육식파
- 오메가3와 6의 비율이 체내에서 1:4 정도가 적절한데
- 요즘 우리 식단(배달·튀김·고기 위주)은 보통
1 : 10 ~ 1 : 20 이상
- 이 상태가 오래 가면
→ 염증 증가, 혈액순환 부담, 피로감 ↑
- 그래서 외부에서 오메가3를 먹어주고, 오메가6위주의 배달음식을 줄여야 함
2. 배달음식, 외식 많이 드시는 분
3. 피부트러블, 만성염즘(아토피, 가려움, 비염 등) 달고 사시는 분
4. 생선 잘 안드시는 분
5. 집중, 기억력이 낮은분(ADHD)
6. 눈 건조하신분
또한 순환이 잘 안돼서 아무리 식단,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시는 분
잘 붓는 분은 필수복용해 주세요
💛 유용한 약 정보는 뷰약사 팔로우
💛 관리에 진심인 제가 이끌어 드립니다
#오메가3 #약사추천 #영양제 #약사 #약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