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전
공구 4일차 👀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이 모델 왜 쓰세요?" 라고 물어보시더라고요. 저는 사실 오븐보다 윤우 간식 때문에 더 자주 사용해요 😂 학원 가기 전에 치킨너겟, 주말에는 감자튀김, 가끔은 식빵 피자까지. 한번 켜면 생각보다 정말...
화이트 레이스컨셉 ..🤍 ﹏﹏ 예약문의 💭 • 프로필 하단 링크 클릭 • 카카오톡 채널검색 🔎 ’졍네일‘ ⓒ 𝗓𝗂𝟢𝗇𝖺𝗂𝗅 𝖠𝗅𝗅 𝗋𝗂𝗀𝗁𝗍𝗌 𝗋𝖾𝗌𝖾𝗋𝗏𝖾𝖽 ﹏﹏ #레이스네일#웨딩네일
신고하기
최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