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hamohy
💌 야외 스냅 안찍었으면 어쩔뻔 ..‼️... 더 보기_hamohy💌 야외 스냅 안찍었으면 어쩔뻔 ..‼️
제 시안 받아보신 분들이면 아시겠지만🤣
제가 사진에는 정말 진심이거등요…
이번에 야외 웨딩 스냅찍고 정말 제 로망을 다 이룬 것 같은!!
그런 기분이었어요!!!🥹
심지어 영상 속 사진들은 아직 보정본 받기 전이라능,, (셀프로 원본받고 해봤오요)
스튜디오 사진 받고도 넘 만족했지만
살짝 이프로 부족한 기분이었는데
그 부족함을 야외스냅으로 여한없이 풀고 왔습니다
헤헤
새로 오픈한 야외스냅 업체라 오픈 특가로만 진행하고 있어요!!❤️
모두 이 혜택을 꼭 누려보셨으면하는.. 정말 대대대만족한
야외웨딩스냅이었어요🤍🤍🤍
댓글에 스냅이라고 남겨주시면 예약 링크 바로 날려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