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i__ettbe
에펙(After Effects) 한 번 안 켜고... 더 보기mari__ettbe에펙(After Effects) 한 번 안 켜고
로고 애니메이션을 만들었어요!
깃허브 링크 하나를 AI한테
이거 설치해줘~! 하고
대화만으로 결과물을 뽑았어요.
처음부터 완벽하진 않았습니다..ㅎ
로고 글자 안에 구멍도 막혀있구,
다람쥐 줄무늬도 사라지고…
근데 어려운 코드 대신
"이렇게 고쳐줘" 하고 말로 설명했더니
원하는 목적지에 닿았어요!
색이랑 간격도
직접 조절할 수 있게
만들어달라니까
슬라이더로 조절할 수 있게
만들어주더라구요.
이게 요즘 말하는 '바이브코딩'이에요.
모션그래픽 몰라도,
AI로 다 하는 시대!
저장하고 따라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