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o.homk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완성 작품을 소개해드립니다🍀🍀... 더 보기eoo.homk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완성 작품을 소개해드립니다🍀🍀
코실님 @kosil_knits 의 메리클로버 가디건은 마치 코바늘로 뜬 편물과 같은 느낌을 주는, 여름에도 가볍게 걸치기 딱 좋은 가디건입니다.
사실 메리클로버 가디건은 도안 발매되자마자 구매해두고, 심지어 실도 구매해두었는데요~ 여름이 오길 기다렸다가 이제서야 작업해보았습니다(◍•ᴗ•◍)♡ ✧*。
이 도안은 꼭! 행복한 거북이빵🐢을 합사하여 작업하고 싶어서 바탕실을 많이 고민했어요. 여름 가디건에 어울릴만한 고슬고슬한 실 + 그러나 너무 광택이 있거나 늘어지는 실은 피하고 싶었거든요~
고심하여 고른 바탕실은 니트컨테이너에서 판매하는 코튼100 애플그린 색상인데요💚 적당한 코튼의 광택감과 고슬고슬함이 마음에 딱 들었답니다. Lace 1600m의 광택감과도 합이 매우 좋아서 추천드려요~!
편물 중간중간 보이는 스페클이 정말 매력적이고 만족도가 높았던 조합이었어요.
메리클로버 가디건은 몸통 고무단, 소매 고무단, 버튼밴드가 꼬아뜨기 고무단이에요..! (사실 쪼금 괴로웠어요😂) 탄탄한 조직감을 원하신다면 도안대로 꼬아뜨기 고무단으로, 조금 편안한 조직감을 원하신다면 일반 고무단으로 진행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
여름에 가볍게 걸칠 무늬 가득한 가디건을 고민하시는 분께 강력 추천드려요~! 무늬가 많아서 속도는 늦었지만 지루하지 않게 작업할 수 있답니다😆
📃 @kosil_knits 메리클로버 가디건
🧶 @woolcaffe_official 울다방 1600m Lace 행복한거북이빵 1합 + @knit_container 코튼100 애플그린 1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