촬영
seojin._.a
18시간 전
안녕하세요 😊 안산 선부동 24시 안산펫마트입니다🐶🐱 6월 14일 일요일 날씨가 점점 더워지면서 사람도 시원한 간식이 생각나는 계절이 왔네요😊 요즘 매장에서는 강아지 도러블 아이스크림🍦 문의와 구매가 꾸준히 늘고 있습니다🐶🐱❤️ 닭고기...
팔로우✨해주시면 이런 꿀팁 자주 알려드려요 이거이거 찐 추천템이니까 이번 여름 치트키 집중해 주세요…🎀 여러분 이 가방… 절대 사지 마세요 🙅♀️ 왜냐하면 진짜 절대 하나만은 못 사거든요! 요즘 날씨 벌써 후끈후끈 완연한 여름이잖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