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llandgrcnd
병원가도 답없는 피부 -> 쫀쫀광광⭐️ + 속건조 zero ! ... 더 보기smallandgrcnd병원가도 답없는 피부 -> 쫀쫀광광⭐️ + 속건조 zero !
갠적으로 젤 신나는 파트는...
M자 탈모자리에 새싹을 넘어 잡초가 자라는 중🌱이라는 거!
(탈모앰플도 바르는 중이에효)
하양이 1 🤍 파랑이 1개 🦋
반 년째 먹는 중인데요
저처럼 피부 안 좋은 애도 이렇게 된답니다!
근데 전 욕심쟁이니깐 더 좋아질래요 ...
다같이 좋아질사람 손손손⭐️
++ 요즘 쓰는 탈모앰플 정보 궁금하신 분들..있으실까요??
한 4개 써보고 이제 정착템 찾은 너낌??
((공구템 no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