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ebeauny_
저 사실 이거 공구 1번으로 끝내려했어요ㅋㅋ... 더 보기klebeauny_저 사실 이거 공구 1번으로 끝내려했어요ㅋㅋ
제가 먹어보니 맛있는데 그 당시 임신중도 아니였고ㅋㅋㅋ
누가 2만원내고 이걸 굳이 사 마실까?하는 생각에ㅎㅎ
근데 재판매 요청이 생각보다 너무 많아서 무려 4번째 공구네요
이젠 저도 임신중이라 너무 좋아하는 술(?)이에요ㅋㅋㅋㅋ
시중에 판매하는 무알콜 샴페인은
✔️기포 구림
✔️무작정 단맛
✔️완전 싸구려 이럴바엔 콜라마시자 였는데
이건 정말 달라요 괜히 세계 1등 산 받은게 아님🙏🏻🙏🏻🙏🏻
재구매하실때 20병씩 쟁이시더라구욬ㅋㅋㅋㅋㅋ
특히 임산부•수유부•임신준비 중이신분들!
골프장•피크닉가실때도 많이 가져가시는것같아요🩷🩷
저 진짜 이거 커피한잔값도 안남아서 안하고싶었는데요ㅋㅋㅋㅋ
칼로리 낮고 맛있으니 한병씩 들 꼭 드세요🩷
세가지 맛 다 너무 추천이라 그냥 다 사!!!!!!!
링크는 댓글주세요🩷🩷
#임신#무알콜#논알콜#다이어트음료#샴페인